상단여백
HOME 테마여행
내일로와 떠나는 액티비티 여행내일로 여행
  • 배유리 대학생 기자단
  • 승인 2017.06.19 13:40
  • 댓글 0

   

곧 다가오는 종강과 함께 뜨거운 진짜 여름의 계절이 다가오고 있다. 여름방학과 함께 내일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콘텐츠는 “액티비티”. 여름하면 물과 바람과 함께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떠오를 것이다. 지금부터 하계내일로와 떠나는 액티비티 여행을 즐기러 가보자.

*액티비티 장소는 다양하지만 내일로 여행객들을 위해 동선을 고려한 코스인점 참고.

 

<가평-서울-제천-단양-강릉>

 

“가평- 수상레저/ATV바이크”

가평은 내일로를 통한 여행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여름 휴양지로 손꼽히는 장소이다. 시원한 계곡과 함께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등 매우 다양한 수상레저가 많은 곳에서 운영되고 있다. 대부분의 숙소들이 수상레저와 연계되어있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수상레저를 체험한다면 미리 참고 해서 숙소를 잡는것이 좋다. 수상레저 뿐만 아니라 ATV바이크도 내일로여행 혜택으로 15%할인을 적용한 가격으로 가평역에서 예약할 수 있다.

Tip. 다양한 수상레저를 즐기고 싶다면 패키지로 구매할 시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잠실 카트 체험장”

빼곡하고 삭막할 것만 같은 서울 도심에서 카트를 타고 바람과 함께 달려보자!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바꿔줄 카트 체험장이다. 스피드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것은 물론, 몇 번의 연습으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해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이다. 서울은 이러한 액티비티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 체험과 관광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이기도 하다. 지방에서 올라오는 내일로여행객이라면 꼭 한번쯤은 서울도 여행해 볼 만한 곳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5 서울종합운동장

*시간: 10시 ~ 17시30분 (12월~2월)/ 10시 ~ 18시 (3월~11월)

*가격: 1인승-17,000원/ 2인승-22,000원

 

 

“제천-산악 체험장”

더운 여름, 지루하고 반복됬던 일상. 짜릿함과 스릴감을 느끼고 싶다면 그곳은 바로 제천 산악체험장이다. 이 곳 산악체험장은 약 50여종의 챌린지 시설이 있으며 약 1000회 이상의 시운전으로 안전점검을 했기 때문에 걱정없이 즐길 수 있다. 코스는 마린타워, 스카이타워, 에코트랙 이 세가지로 코스가 구성되어 있다. 산악체험장에 각종 시설을 체험하면서 짜릿함으로 무더운 여름을 날리고, 나의 공포심 한계도 도전해 보는것은 어떨까? 내일로 여행을 하면서 한번쯤 도전으로 나의 한계를 뛰어 넘었다면 최고의 여행으로 기억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한다!

Tip. 제천은 산악체험장 뿐만 아니라 근처 ‘청풍랜드’에서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충북 제천시 금성면 청풍호로39길 100

 

 

“단양-패러글라이딩”

단양 패러글라이딩은 내일로 여행객들을 위한 혜택과 패키지 구성이 매우 잘되어 있어 많이 방문 하는 곳으로 유명하다. 액티비티 여행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꼭 들린다는 단양. 다소 비싼 액티비티이기 때문에 평소에는 많이 체험을 못했던게 아쉽다면 지금이 기회!

내일로 여행중이라면 무료왕복픽업+패러글라이딩+고프로동영상+게스트하우스 이러한 패키지로 약 7~8만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단양의 아름다운 자연전경과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그 순간, 잊혀지지 못할 소중한 추억이 될 것이다.

Tip. 내일로여행객이아니라도 인터넷 소셜을 통해 미리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 7~10만원

 

“강릉-아라나비 짚라인”

푸르른 동해바다를 끼고 있는 강원도 강릉. 여름의 대표 휴양지중 하나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다. 바다에 왔다고 해수욕장에서만 놀수 있다는 것은 옛날! 넓은 바다와 바람을 가로지르는 짚라인을 동해바다 위에서 경험할 수 있다. 요즘 짚라인은 산이 아닌 바다를 가로 지르는곳이 떠오르고 있다. 이 곳 아라나비 짚라인은 최소 3일전까지 미리 예약을 해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말고 참고하자. 바다위에서 짚라인을 타는 순간 가슴이 뻥 뚫리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위치: 강원 강릉시 견소동 11-1

*시간: 10시~17시

*가격: 1인왕복 19000원

 

 

 

  

 

배유리 대학생 기자단  1126kms@naver.com

<저작권자 © 내일로여행,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유리 대학생 기자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