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여행 서울
연남동 카페 추천, 에디터가 직접 다녀온 명소 TOP 3연남동 맛집에 이어 연남동 카페 정복하기
  • 박시연 대학생 기자단
  • 승인 2017.09.04 17:45
  • 댓글 0

밥을 먹었다면 달콤한 디저트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한 코스. 인테리어도 예쁘고 맛도 좋은 연남동 카페 3곳을 준비했다. 연남동에서 가벼운 디저트를 즐길 예정이거나, 약속이 있다면 오늘 소개하는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연남동 카페 추천 BEST 3

 

Bread Lab

BEST 3중 첫 번째로 소개할 곳은 Bread Lab(브레드 랩)이다. 가게 문을 딱 열고 들어가자마자 빵 냄새로 가득한 이곳. 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 좋아할 이곳! 어떤 빵을 골라야 할지 모를 때는 Best라고 적힌 빵 위주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브랜드 랩은 단순히 빵만 파는 베이커리가 아니다. 원하는 빵과 음료를 골라서 먹을 수 있게 자리도 마련되어 있다. 음료 종류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는 것을 고를 수 있다. 개인에 따라 다를 수는 있겠지만, 카레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이라면 밀크셰이크를 추천한다. 빵과 함께 먹는 밀크셰이크는 환상의 궁합이었다.

 

Snowing Cafe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스노잉 카페. 스노잉 카페는 특히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페이다. 왜냐하면 정말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 맛도 좋은데 커피가 모양까지 예쁘다.

커피를 못 마시는 사람들을 위한 차와 과일이 들어간 상큼한 라테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커피를 못 마시는 사람들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양한 음료 중류뿐만 아니라 케이크들도 준비되어 있는데, 특히 사진 속의 티라미수 롤은 정말 추천하고 싶은 메뉴 중 하나다. 맛있는 커피가 마시고 싶을 때, 그리고 달콤한 디저트가 당길 때는 스노잉 카페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Sarr

요즘 연남동 카페에서 가장 핫한 카페라고 생각되는 Sarr(사르르), 운이 좋으면 바로 자리를 잡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기 명단을 적어놓고 기다기는 카페. 그만큼 정말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카페이다.

인스타에 자주 등장하는 팬케이크. 보기에도 폭신하지만, 먹으면 가게 이름만큼 입에서 얼마나 사르르 녹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기본 팬케이크부터 바나나, 그린 티 등 다양한 팬케이크가 준비되어 있으니 연남동에 가게 된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박시연 대학생 기자단  com9555426@naver.com

<저작권자 © 내일로여행,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시연 대학생 기자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