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Travel News
내일러들을 위한 내일로 혜택 총정리
  • 조재영 대학생 기자단
  • 승인 2017.06.09 11:54
  • 댓글 0

 어느 덧 한 해의 중순에 접어드는 6월,  '내일로'의 계절이 돌아왔다. 일주일동안 기차를 타고 전국을 누빌 수 있는 철도자유여행패스 내일로는 5월 29일부터 판매중이다.

 2017년 하계 내일로 개시를 맞아 내일러들이 누릴 수 있는 내일로 혜택을 총정리한다.

 

 

2017년 하계 내일로 포스터 (출처 : 코레일 홈페이지)

 내일로 티켓은 전국 역 창구,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코레일톡'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 할 수 있다. 내일로 티켓을 발권 할 시 발권역을 지정 할 수 있는데, 이를 잘 활용 한다면 똑똑하고 경제적인 내일로 여행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내일러들의 지역 방문을 유치하기 위하여 각 지자체에서 관광 업체와 협약을 맺어 혜택을 제공한다. 그렇기 때문에 내일로 홈페이지에서 각 발권역의 혜택을 확인 할 수 있다.

 

 

- 서울/용산역

 용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한다면 단양 패러글라이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료 픽업과 영상 촬영과 더불어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데 정가 12만원 일반비행을 7만원에, 15만원 아트비행을 12만원에 체험 할 수 있다.

 서울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하여 제휴 안과에 승차권을 제시하면 라식·라섹·렌즈삽입술을 최대 4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 받는다. 이 혜택은 부산역에서 발권하여 부산점에서 받을 수도 있다.

 

- 부산/경남

 부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한다면 '아쿠아리움 입장권 + 지하철 1일권' 패키지를 37% 할인 된 가격에, '아쿠아리움 입장권 + 지하철 1일권 + 2층 버스 BUTI 탑승권' 패키지를 40% 할인 된 가격에 제공 받을 수 있다.

 내일러들이라면 한번씩 꼭 찍어 봐야 하는 역 스탬프북을 제공하기도 한다. 부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하여 페이스북 '부산언니', '부산오빠'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다면 스탬프북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부산-제주 왕복 페리를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 받는다. 부산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하면 부산역 여행 센터에서 동북아카페리 부산-제주 3등실 A침대를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 대구/경북

 동대구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발권한다면 문화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다. 동대구역 내일로 티켓 발권자를 대상으로 동성아트홀 영화관람권, 힐크레스크 입장권, 스미스소니언 사진전 티켓 등을 제공한다.

 안동역 내일로 티켓 발권자를 대상으로는 안동 시티투어 주/야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화회동 탈 박물관 입장권 50% 할인 혜택, 단양 패러글라이딩 할인 혜택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각 발권역에서는 무료 숙박 혹은 숙박 할인, 음식점 할인, 관광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내일로 여행 출발을 앞둔 내일러들은 각 발권역의 혜택을 잘 알아보고 이용한다면 여행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조재영 대학생 기자단  0308_jy@hanmail.net

<저작권자 © 내일로여행,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재영 대학생 기자단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