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국내여행 경기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행지 : : 경기도 사진찍기 좋은 곳경기소 사진여행지 추천

황금연휴에 여행을 못 떠나 아쉬웠던 분들을 위해 서울 근교로 가까이 다녀오기 좋은 경기도 사진찍기 좋은 여행지를 추천하려 한다. 잠깐이나마 콧 바람 쐴 수 있게 드라이브 코스부터 볼거리 가득한 포켓몬 월드페스티벌까지 내 입맛에 맛는 여행지를 골라 떠나보자.

 

 

인천 소래습지 생태공원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은 과거 일본사람들이 염전을 만들어 소금을 생산하던 곳으로 현재는 수도권 유일의 습지생태공원이다. 북적이는 곳의 여행보다 한적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좋아한다면 소래습지생태공원을 추천한다. 소래습지생태공원에 들어서면 순천만을 떠올리게 하는 탁 트인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봄에는 푸른, 가을에는 억새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사진을 찍기에 좋다. 가장 인기있는 포토존은 풍차가 가득한 곳. 가을에는 수많은 억새가 함께해 정취를 더해준다. 해가지는 일몰시간에 가도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다. 이렇게 조금만 도심에서 벗어나도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염전, 갯벌 체험등 다향한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어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다. 또 한적하고 경치가 좋아 최근에는 웨딩, 스냅사진의 촬영지로도 손꼽히는 곳이다.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4월 29일 오픈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2017 포켓몬 월드페스티벌이 열리면서 핫플레이스로 등극했다. 포켓몬 월드페스티벌에서는 귀여운 포켓몬 아이템들뿐만 아니라 피카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도 곳곳에 위치해있다. 시간 맞춰가면 피카츄 퍼포먼스도 구경할 수 있어 볼거리가 많다. 

현재 포켓몬 카니발, 피카츄 풍선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으며 포켓몬 월드페스티벌이 끝나는 5월 21일 전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다만 핫한 페스티벌인 만큼 수많은 인파를 감당해야 할 듯 싶다. 트리플스트리트에는 포켓몬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다양한 의류매장, 식당이 자리하고 있으며 현대프리미엄아울렛도 인근에 위치해 식사, 쇼핑, 볼거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경인 아라뱃길

서울근교 당일치기 여행지로 가기좋은 아라뱃길! 자동차 드라이브 코스뿐만 아니라 아라자전거길이 따로 있어 자전거 일주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다. 선선한 봄바람이 부는 지금, 인천 바다와 한강을 잇는 아라뱃길을 구경하기 가장 좋은 날씨이다. 

드라이브 외에도 아라폭포, 아라뱃길 정서진, 아라빛 섬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특히 정서진은 노을피아노, 사랑의 노을벽, 노을종 등 조형물도 많이 설치되어 있어사진찍기 좋은 곳이다. 밤이 되면 조명들이 켜져 낮과는 다른 은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내일로여행  webmaster@railrotravel.co.kr

<저작권자 © 내일로여행,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내일로여행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